inc_top.asp
:: 현재위치 : 폴리엠몰 > 고객센터
쇼핑몰 이용시 가장 고객님들의 잦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 하였습니다.
문의 하시기 전에 먼저 확인해 주세요.
번호
질 문
1
상품 주문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1~3일 이내에 전국 어디든지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님께 지연사유에 대해 전화나 이메일을 드리며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배송료는 얼마이상 구매시 무료인가요?
1회 상품 구매액이 50,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당사가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그러나 5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주도 및 섬지역은 항공료/도선료 3,000원이 추가됩니다.
3
배송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제주도 지역은 도선료 3,000원이 추가 부여되며 기타 섬지역은 문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4
주문후 배송 상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시 이메일을 등록한 경우라면, 결제완료단계와 배송진행단계 마다 진행상황을 이메일로 알려 드립니다.
이메일을 등록하지 않으신 경우라면, 회원은 로그인, 비회원일 경우에는 주문번호와 고객성명을 입력하신 후 주문/배송조회에서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단계에서는 택배발송시 부여된 택배 운송장번호 12자리를 알려 드리며 삼성HTH택배(www.samsunghth.co.kr) 사이트에서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교환 및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당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최대한 준용하고 있습니다.
더리빙샵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간 및 내용으로 상품 및 용역에 대하여 교환,반품,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상품의 반환에 의한 추가비용을 고객에게 부담시키지 않습니다.
(단, 고객변심으로 인한 경우의 반환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ㆍ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ㆍ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이내
(단, 아래의 내용인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ㆍ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 합니다.
ㆍ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ㆍ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ㆍ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주문 취소 및 반품으로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1:1 E-mail 상담 서비스나 고객센터(032-664-6414)를 통해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6
주문 취소시 결제 환불 방법 안내
1. 신용카드로 결제
1) 전체 결제 금액을 취소하는 경우
주문한 제품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도 있는데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환급처리됩니다.)
2) 결제액 중 일부 금액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하는 상품 금액 만큼 고객님 계좌로 3~4일 이내에 입금시켜 드립니다.
(고객상담실로 전화를 하신 후, 본인 결제 계좌번호를 말씀해 주십시오. 꼭 고객님 본인 통장만 가능합니다.)
2. 무통장입금 결제
1) 입금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타로 전화 주시면 1일 이내에 취소시켜 드립니다. (부분취소는 불가능합니다.)
2) 입금한 경우
반품 및 취소 확인 후 3~4일 이내에 고객님 계좌로 입금시켜 드립니다.
7
입금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먼저 당사의 배송준비는 오전 12시부터 시작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일(토요일포함) 오전 12시 이후에 입금된 접수건은 다음날 배송이 나가며 고객님께서 받아 보실수 있는 것은 입금후 3일째 입니다.
하지만 입금이 오전 12시 이전까지 확인된 접수건은 입금 당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경우 배송일이 단 이틀 입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입점문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고객센터
사업자등록증